Lyric SPY-Super Junior

GambarNae-ga sarang-han s. P. Y. Keunyeoreul chocha day and night
Jabhil -deut jabhiji anha keurimjacheoreom butjiman
Nae-ga sarang-han s. P. Y. Keunyeoreul chocha day and night
Sumi teok kkeut-kkaji cha wah keunyeoreul kyeonun geu sunkan

I got you little runaway (x4)

Il-saengildae seuril donneun seutori-ga chigeumbu-teo ha-ira-iteu mag tallil keoya chuk
Bonneungeuro kkeokkeun haendeul keuge dab il-keol butjab-go balba bwah maen kkeut-kkaji ka bwah

Hamjeongeul pihae bwaht-jande nae pomange jabhin baby
Keu son-mashi charishae ikeot cham sara-i-nne

Nae-ga sarang-han s. P. Y. Keunyeoreul chocha day and night
Jabhil -deut jabhiji anha keurimjacheoreom butjiman
Nae-ga sarang-han s. P. Y. Keunyeoreul chocha day and night
Sumi teok kkeut-kkaji cha wah keunyeoreul kyeonun geu sunkan

Koldeu pinggeoreul chajaseo yeong-hwah gateun che-ishing tallyeosseo
Seororeul bi-utko nollimyeo chochko chochneun beu-llokbeoseu-teo
Keu kkoriwahye gin georireul jobhyeosseumyeon ije meomchwoseo
Now one two one two, let’s go, go!

Do-o ro-o ro-o do-o (go gick it in the butt! Go gick it in the!)
Do-o ro-o ro-o do-o (go gick it in the butt! Go gick it in the!)

Chinjeorhashin nebike-isyeon mianhajiman kkeobeorigo jimseung gateun nae bonneungmaneuro kyesok
Ka ka ka ja i gili majdamyeon nan o.K. Keuge namjaya maen animyeon not o.K.

Hamjeongeul pihae bwaht-jande nae pomange jabhin baby
Keu son-mashi charishae ikeot cham sara-i-nne

Na, na, na, nareul sarang-han spy girl deo, deo, deo meolli darana
Chimchakhan sonkkeu-teul tteona pyojeo-ge kkojhil ttae neukkyeojyeo
Shimjangi michin -deut ttwiigo meorineun cha-gawojyeo a-hey

I got you little runaway (x2)

Chimchakhan sonkkeu-teul tteona pyojeo-ge kkojhil ttae neukkyeojyeo
Shimjangi michin -deut ttwiigo meorineun cha-gawojyeo a-hey

By HyukJaae

#Happy24thBirthdayTiffany

Assek , bias gue Ultah sekarang yang ke-24 !!

gue seneng banget , harapan gue kepada Tiffany Noona Biar tambah  succes di Girls generations ya noona ~~

truss Tiffany tambah dewasa dan panjang umur !! Amin~~

Karena Bersangkutan Ultah Noona Tiffany gue kasih Fact Tiffany Wokehhhh!!!!

^^CEKIDOT^^Gambar

Birth name: Stephanie Hwang
Korean name: Hwang Ming-Young (Hangul: 황미영 | Hanja: 黄美英)
DOB: August 1, 1989
Birthplace: Los Angeles, California, USA (but raised in Diamond Bar)
Height: 162cm | Blood type: O

Fact Lucu —>

  1. Fany lahir di San Fransisco dan besar di Diamond Bar Amerika.       Mempunyai seorang kakak laki laki dan seorang kakak perempuan.
  2. Ibunya telah meninggal dunia saat ia masih kecil.
  3. Tiffany bersyukur karna telah diberikan ke-8 saudara yang cantik (SNSD).
  4. Saat ibu Seohyun hadir sebagai bintang tamu di suatu acara, MC yg tidak tahu menanyakan Fanny mengapa ia terlihat begitu sedih.lalu taeyeon berkata untuk tidak menanyakan hal itu padanya.
  5. MC pada acara itu ikut menangis saat mengetahui yg sebenarnya tentang ibu Tiffany.
  6. Fanny tidak suka melihat teman-temannya menangis karnanya.
  7. Ia baru hijrah ke Korea setelah lolos audisi dan harus mengikuti training di SMent.
  8. Terkadang ia merasa kesulitan untuk mengungkapkan sesuatu ke dalam bahasa korea.
  9. Fany adalah member yang tidak mudah mabuk saat minum alkohol di SNSD, tapi bukan berarti dia tukang minum.
  10. Fany terkenal dengan eye-smilenya.
  11. Fany benci sama serangga.
  12. Fany adalah member yang paling sering dikerjain sama member lainnya.
  13. Waktu pertama kali mencoba yoga, Fany sangat antusias. Tetapi akhirnya berhenti 3 hari kemudian.
  14. Fany pernah bergulat dengan Jessica sekali dan hasilnya seri.
  15. Fany penah bernyanyi “Don’t Tease me Because i’m Young”  pada 2 orang yang bilang umurnya 26 tahun  (saat itu umur Tifany 18)
  16. Dalam balet Fany bisa melakukan 8 kali putaran beturut-turut
  17. Fany bilang cuma Seohyun yang bisa dia percaya saat belajar bahasa Korea karena member yang lain selalu membohonginya
  18. Fanny sering bertanya kepada member lain bagaimana cara mengucapkan hangul lalu member yg lain membantu menuliskannya.
  19. Fanny sering merasa kesulitan dalam mengungkapkan maksudnya kedalam bahasa korea.
  20. Terkadang antifans yg tidak mengetahui hal itu sering mengartikan bahwa fanny adalah gadis yang tidak sopan.(poor fanny) 
  21. Editor majalah CECI mengungkapkan “mereka seperti malaikat,semua anggota SNSD sangat baik, terutama Tiffany dan Sunny”
  22. Saat istirahat syuting ia pernah membantu staff membuat kopi.
  23. Tiffany pernah mengerahkan semua member untuk bergantian memijat sang fotografer yg pastinya lelah setelah memfoto mereka.
  24. Fany memenangkan lari 100 m melawan Sunny dengan catatan 17.61 detik, tapi dikalahkan Hyoyeon di ronde selanjutnya
  25. Fany bisa melakukan 26 kali sit up dalam 1 menit
  26. Rekor lompatan jauh Fany adalah 1.4 m
  27. Jika tinggi badan para member diurutkan, Fany berada di tengah
  28. Saat pertama kali sampai di korea , Tiffany hanya bisa ngobrol dan berbicara dengan jessica, karna kemampuan bahasa koreanya yg masih sangat minim.
  29. Seohyun bilang suara Fany sangat nyaring, sehingga jika dia beteriak di lantai 1 orang-orang di lantai 6 dapat mendengarnya
  30. Bahkan Taeyeon bilang suara Fany sangat nyaring bahkan saat dia tidak beteriak
  31. Fany adalah yang paling dekat dengan keluarga Taeyeon dibandingkan member lainnya
  32. Fany cukup kuat.Suatu kali di FO, Fany memecahkan es di sungai yang membeku (dengan mudah) yang tidak dapat dipecahkan Daesung
  33. Fany dipanggil ‘Yeppeuni’ yang berarti ‘cantik’ oleh Taengo
  34. Fany sangat dekat dengan DJ Isak.
  35. Isak memanggilnya ‘Baby Steph’
  36. Fany adalah teman dekat Yunho ‘DBSK’, Siwon ‘SuJu’, Junsu & Taecyeon ’2PM’, K Will, Song Yu Ri, Nicole Jung ‘Kara’, Sun Ye ‘Wonder Girls’, Sulli ‘F(x)’, dan Bekah ‘After School’
  37. Fany pergi ke gereja yang sama dengan Sun Ye ‘Wonder Girls’
  38. Fany adalah ‘fashionista’ SNSD bersama Sooyoung, Hyoyeon, dan Yuri
  39. Fany sangat suka sepatu hak tinggi
  40. Fany bisa berbicara bahasa Korea dalam logat Amerika
  41. Fany fasih bermain suling dan piano
  42. Fany senang memakai celana pendek
  43. Selalu berada di posisi ”Worst Mom” di acara hello baby.
  44. Fanny tidak suka anak kecil.
  45. Selain menguasai bahasa inggris, Ia juga bisa berbahasa Spanyol,mandarin,jepang (dasar) dan tentu saja korea.
  46. Ketika member SNSD meninggalkan Fanny sendiri dirumah,ia langsung mengejar teman-temannya sambil menangis.(saat itu fanny sedang mengalami cidera dan harus banyak istirahat)
  47. ”Banyak hal yang bisa dipelajari dari Tiffany-unnie” -Seohyun-
  48. ”Hello everyone, i’m Fany Fany Tiffany” adalah kalimat perkenalan yang paling sering dia ucapkan
  49. Fany memiliki seekor anak anjing bernama ‘Jackson Hwang’
  50. Fany adalah penggemar Twilight Saga dan tentu saja Robbert Pattinson
  51. Jika vampire takut bawang putih, maka tiffany takut kepada baby (anak kecil)
  52. Fany juga merupakan penggemar Mariah Carey
  53. Lagu-lagu pop Inggris adalah salah satu musik favoritnya
  54. Fany memberi Seohyun tas sebagai hadiah kelulusannya
  55. Sebelumnya, Fany pernah tinggal bersama DJ Isak.
  56. Teman sekamar Fany pada masa trainingnya adalah Taeyeon dan Jang Ri-In
  57. Fany pernah ditakut-takutin Yuri pake kecoa palsu
  58. Fanny berkata :Taeyeon adalah member yang merawat aku dengan sangat baik, ketika aku sakit”
  59. Dalam satu interview Jessica bilang dia iri pada bibir tipis Fany
  60. Fany suka menekuk lututnya sedikit ketika bernyanyi
  61. Ukuran sepatu Fany adalah 235 mm
  62. Fany terpilih sebagai member tercantik kedua tanpa make up.
  63. Sering ngobrol memakai bahasa inggris dengan Jessica.
  64. Fanny bisa bermain flute dengan baik.
  65. Fany dan Sica lahir di rumah sakit yang sama
  66. Taeyeon adalah mantan Roommate Tiffany.
  67. Fanny pernah percaya ketika Member SNSD meyakinkan Fanny bahwa besi bisa dimakan, karna sup kambing dalam bahasa korea yg jika diterjemahkan satu satu artinya sup empat besi.
  68. Member yang paling sering tertangkap kamera melakukan kesalahan diatas panggung.
  69. Karna tiffany berasal dari california, dia gak terlalu bisa bicara logat korea, saat sedang memperkenalkan dirinya sebagai “lebih terang daripada permata..“tapi karena fanny salah mengucapkan beberapa kata, kalimat itu terdengar seperti”lebih terang daripada jamur…“LOL.
  70. Tiffany merilis single “by myself
  71. Tiffany juga merilis single “Bad Boyfriend” bersama maknae (Seohyun & Jessica)
  72. karna tiffany mempunyai suara yg terkesan ngerock abis, membuatnya terpilih menyanyikan soundtrack serial Princess Ja Myung Go dengan single Na Honjaseo (i alone ) 
  73. Tiffany juga membawakan single it’s fantastic (Mabinogi)
  74. Tiffany bersama dengan sang leader ( Taeyeon ) menjadi model iklan kosmetik ‘A-Solution’
  75. Menyanyikan soundtrack serial mini ‘Haru’ bersama Banji (Ring)
  76. Tiffany juga pernah menjadi MC acara musik ‘MBC music core’ bersama Yuri
  77. Tiffany tidak bisa naik sepeda.
  78. Di dorm SNSD tiffany mempunyai kamar sendiri, karna dia terlalu banyak barang miliknya sebab dia tidak punya rumah di korea, semua keluarganya tinggal di Amerika.
  79. Sangat mudah membuatnya tertawa.
By HyukJaae

Lyric Girls’ Generations – Paparazzi

 

 

 

Gambar

[All/Jessica] Uh la la la, la la la la
Uh la la la, Wow wow
Uh la la la, la la la la
Uh la la la
[All/Seohyun]We’re the Girls, we’re the Girls Generation
[All]Cha cha cha cha

[Tiffany] Kocchi mite baby denwa shiteru Ring-Ring
[Jessica] Fushizen na hodo shisen na furi furi
[Seohyun] Kidzuiteru no yo paparazzi anata ga
[Sunny] Nozomi toori na egao de Aha-ha-ha

[Taeyeon] Hide and seek no Everynight
[Hyo/Seo] Madataku Style noseru Light
[Sooyoung] Motto ikichi hoshi kunai
[Tiff/Yu] Naka yoku yorimashou nakama janai

[All] Life is a party karechi kara Sweet groove
[Yoona] Itsudatte anata ga Boom Boom Boom
[All] Hade ni Car chase hana no Around
[Jessica] Hikitsuke rarete Boom Boom Boom

[Seohyun] Negan mo tsukerare yashinai ai wo
[Taeyeon]Yami wo saite Flashing saite mane
[All] Life is a party karechi kara Sweet groove
[Tiffany] Metemo samedemo Boom Boom Boom

[All/Jessica] Uh la la la, la la la la
Uh la la la

[Taeyeon] Yakuso to mitai gamen mo Uh la la la
[Sunny] Majime utteru ana kono La cha cha la
[Jessica] Danji no kare datte ietemo ma ma ma ma
[Seohyun]Himitsu no kisu no suriru de hara hara
[Tiffany] Punkadelic crazy night
[Yu/Yoo] Tokimeki Style no Searching Light
[Jessica] Bad Boy Bad Girl kinishinai
[Sun/Soo] Odore sareru yori odoru ga Style

[All] Life is a party tamechi hodo ureru
[Yuri] Mitsukatta razai ga Boom Boom Boom
[All] Yoru no hade iso no kage
[Sunny] Saki no warishite Boom Boom Boom

[Jessica] Uwasa ga uwasa ni tobi hishite irai
[Taeyeon] Moe agatte Burning shiteku My name

[All] We’re the Girls, we’re the Girls Generation

*Hyoyeon Solo Dance*

[Seohyun] Aishite aisare tadake na no ni
[Taeyeon] Kono koi mo kegareta koi nande
[Jessica]Gaman dekinai gaman dekinai
[Sunny] Nande sawaiteru hima wa nai no
[Hyoyeon] Achi de mo kochi de mo Boom Boom Boom

[Yuri] Mirarete no hodo kagayaku wada kara
[Tiffany] Come on friends hora oide yo Ra-ta-ta

[All]Life is a party karechi kara Sweet groove
[Sooyoung]Itsudatte anata ga Boom Boom Boom
[All]Hade ni Car chase hana no Around
[Tiffany] Hikitsuke rarete Boom Boom Boom

[Taeyeon] Kowarete namida no hitotsumu ga ima
[Jessica] Hikaru taiyo mon do ni kawaru made

[All]Life is a party karechi kara Sweet groove
[Tiffany] (Life is a party~ Yeah, yeah, yeah!

 

 

 

By HyukJaae

Lirik lagu Super Junior – From U

 Image

Lirik lagu Super Junior – From U [6JIB]

HANGUL
This song is dedicated to the world’s biggest fan club
The “ELF”, my girls, my angels.
우린, 수 년 전에 처음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져버렸고
Baby, 내가 어딜 가든 마치 그림자처럼 내 곁에 서 있고
사랑한다는 게 때론 증명할 게 너무 너무 많아
아플 때에도 내가 무너질 때도 그녀만이 내게 남아 있는걸
*Baby baby baby baby baby 우리 절대 헤어지지 말자
Oh my lady lady lady lady lady 내가 정말 너를 사랑한다
Shawt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오직 너야 나를 선택한 건
나의 눈물까지도, 작은 미소까지도.. 아니?
너로부터 오는거야
내가 너의 속을 너무 많이 썩여서 벌써 늙어 버렸대 그런 말 하지마
아무리 봐도 내겐 너만큼만 예쁜 사람 절대 세상에 또 없어 (그런 말도 하지마)
I don’t know why you keep staying with me. 또 난 네게 너무 모자라서 미안해
그저 믿어봐. 내가 내가 잘할게
*Baby baby baby baby baby 우리 절대 헤어지지 말자
Oh my lady lady lady lady lady 내가 정말 너를 사랑한다
Shawt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오직 너야 나를 선택한 건
나의 눈물까지도, 작은 미소까지도.. 아니?
너로부터 오는거야
너밖에 없단 말이 너무 뻔해 보여도 어떻게 내 마음을 보여 주겠니
우리 싸울 때도 있고 미워죽겠다 말해도 네 가슴은 이미 알고 있잖니
너랑 나 둘이 좋은 것만 같이 보고 같이 먹고 같이 즐겨 듣고 울고 웃고 아름답기만 했던 날들
내가 무너지지 않게 믿어주고 곁을 지켜줘서 고맙다 정말 고마워
*Baby baby baby baby baby 우리 절대 헤어지지 말자
Oh my lady lady lady lady lady 내가 정말 너를 사랑한다
Shawt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오직 너야 나를 선택한 건
나의 눈물까지도, 작은 미소까지도.. 아니?
너로부터 오는거야
늘 고맙고 사랑한다


ROMAJI
ROM-6JIB] Super junior – FROM U (너로부터 )
This song is dedicated to the world’s biggest fan club
The ‘ELF’, my girls, my angels.
urin, su nyeon jeone cheoeum manna cheot nune sarange ppajyeobeoryeotgo
Baby, naega eodil gadeun machi geurimjacheoreom nae gyeote seo itgo
saranghandaneun ge ttaeron jeungmyeonghal ge neomu neomu manha
apeul ttaeedo naega muneojil ttaedo geunyeomani naege nama inneungeol
*Baby baby baby baby baby uri jeoldae heeojiji malja
Oh my lady lady lady lady lady naega jeongmal neoreul saranghanda
Shawt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ojik neoya nareul seontaekhan geon
naui nunmulkkajido, jageun misokkajido.. ani?
neorobuteo oneungeoya
naega neoui sogeul neomu manhi sseogyeoseo beolsseo neulgeo beoryeotdae geureon mal hajima
amuri bwado naegen neomankeumman yeppeun saram jeoldae sesange tto eobseo (geureon maldo hajima)
I don’t know why you keep staying with me. tto nan nege neomu mojaraseo mianhae
geujeo mideobwa. naega naega jalhalge
*Baby baby baby baby baby uri jeoldae heeojiji malja
Oh my lady lady lady lady lady naega jeongmal neoreul saranghanda
Shawt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ojik neoya nareul seontaekhan geon
naui nunmulkkajido, jageun misokkajido.. ani?
neorobuteo oneungeoya
neobakke eopdan mari neomu ppeonhae boyeodo eotteoke nae maeumeul boyeo jugenni
uri ssaul ttaedo itgo miwojukgetda malhaedo ne gaseumeun imi algo itjannni
neorang na duri joheun geotman gachi bogo gachi meokgo gachi jeulgyeo deutgo ulgo utgo areumdapgiman haetdeon naldeul
naega muneojiji anke mideojugo gyeoteul jikyeojwoseo gomapda jeongmal gomawo
*Baby baby baby baby baby uri jeoldae heeojiji malja
Oh my lady lady lady lady lady naega jeongmal neoreul saranghanda
Shawt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ojik neoya nareul seontaekhan geon
naui nunmulkkajido, jageun misokkajido.. ani?
neorobuteo oneungeoya
neul gomapgo saranghanda…
By HyukJaae

Lyric Lagu Sexy Free and single – super junior

Every single day I try jeong mal geo i da wa sseo
We get closer to a good time shi ryeon deu re Say goodbye.
Sexy, Free & Single i je jun bi neun wal ly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o, Bingo

Hey! Nu gu na swip sa ri gan neun geon jae mi eop ja na
jom deo nop ge, se ge la la la la la la
Wi e seo bwa. Gyeon dyeo naen ja ga ggae dat ge dwae neun geot
jom deo beo tyeo, beo tyeo la la la la la la

Nae sa ra ma, sa ra ma nal deo mi deo jwo.
Nan deu di eo Wake up su myeon wi ro
Gin shi ryeo ne deo gi peo jyeo na da wo jyeo.
I jen Upgrade da eum dan gye ro na ga oh-

Su mi cha ge dal lyeo wa meot ji ge ggeun naen geu dae Have a good time
o neul man keum Party time
Ga seu mi yo dong chi neun seung ni reul mat bwa i je neun Have a good time
nu ga geu dael mak gen na? Oh-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o, Bing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o, Bingo
Yeok shi bul li han hwang nyu re mat seo geom ni mal go
Yeok shi bul li han hwang nyu reun ggeut do an bwa do Bingo

Mu geop da go, mu seop da go po gi ha ji neun ma
i je bu teo ga jin jja na na na na na na
Nu gu na han beon jjeum da ggyeo ggeo bo neun geot bbun
We fail, We lose, To win du ryeo wo ha ji ma ra

Nae sa ra ma, sa ra ma nan deo gang hae jyeo sseo. Yeah!
Deu di eo u ri Time for romance.
Deo meot jin ggu meul hyang hae ddo na ra ga ge sseo.
Da shi Upgrade ji kyeo bwa, mat gyeo bwa.

Nan jeom jeom dae dam hae ji neun geol. Sexy, Sexy, Sexy
I geo chin se sang eul ma ju han chae Too hot-
Jun bi dwaen ja man a neun geol. Sexy, Sexy, Sexy
Yeo gin ggeut do eom neun byeon su man keum Have fun 3. 2. 1 Go!

Su mu cha ge dal lyeo wa meot ji ge ggeun naen geu dae Have a good time
o neul man keum Party time
Ga seu mi yo dong chi neun seung ni reul mat bwa i je neun Have a good time
nu ga geu dael mak gen na? Oh-

Sexy, Free & Single nan jom gwaen cha neun nam ja
Sexy, Free & Single neon jom dae dan han nam ja
Yeok shi bul lu han hwang nyu re mat seo geom nae ji mal go
Yeok shi bul li han hwang nyu re ggeut do an bwa do Bingo
I se sang ggeu te seo ddo han beon su meul dol li go
Nal ji kyeo jun sa ram so jung han mi deu meul gan jik hae gi dae hae do jo a. Let’s g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o, Bingo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o, Bingo

Su mi cha ge dal lyeo wa meot ji ge ggeun naen geu dae Have a good time
o neul man keum Party time
Ga seu mi yo dong chi neun seung ni reul mat bwa i je neun Have a good time
nu ga geu dael mak gen na? Oh-
Sexy, Free & Single I’m ready too, BingoImage

By HyukJaae